이번 주 금요일은 인카운터 예배로 모입니다
우리의 보배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대면하여 만나는 것이 우리 삶의 가장 큰 가치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는 예수님과 뜨겁고 강력한 대면으로 우리의 삶과 이 땅에 큰 전환이 있기를 원합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함께 주님께 나아갑시다.
- 일시: 4월 19일(금) 저녁 8시
- 장소: 대예배실
리바이츠 예배팀이 다음 세대를 위해 예배를 섬기고 왔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기초로 세워진 숭덕여고에서 리바이츠가 예배를 섬겼습니다. 부활절을 기념하여 4월 4일, 5일 이틀간 축제를 열었는데 70%의 예수님을 모르는 학생들에게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불씨가 될 학생들을 향한 주의 부르심에 반응하여 일어나는 예배자가 세워지길 기도합니다.4월 6일에는 목포에서 청소년 집회를 섬겼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열정으로 준비된 다음 세대와 함께 주님을 예배하고, 성령의 불로 타오른 시간이었습니다. 찬양받기 합당하신 예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리며, 계속해서 전라도 지역에 하나님 나라의 확장이 있길 기도합니다.
태신자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바와 같이 서로 사랑하라고 명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더욱 많은 영혼을 뜨겁게 사랑하고 중보하는 주님의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까지 중보하던 태신자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영혼의 구원을 놓고 지속적으로 기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태신자 카드는 헌금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으오니 원하는 분은 작성하여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전도팀에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부부 리트릿을 떠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로 축복하신 부부의 사랑을 새롭게 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의 연합의 시간, 부부 리트릿을 떠납니다. 6월 6일~7일의 시간을 비워두세요. 특별히 배우자가 주님의 교회 성도님이 아니시어도 초청이 가능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깊이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 문의: 이흥배 목사, 황성수 사모
청년부에서 캠핑을 갑니다.
청년부가 예수님 안에서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교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4월 27일의 시간을 비워두세요. 청년부 캠핑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와 관심, 기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안내는 청년부에서 공지해드립니다.
나라와 민족과 교회를 위한 기도문
01
이 대한민국의 주인은 하나님이심을 선포합니다. 하나님께 모든 권세와 주권이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이 주님의 통치 아래 들어갈 것을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은혜와 축복으로 세우시고 보호하셨습니다. 하나님만이 대한민국의 소망이시며 살리시는 분이십니다. 주님만 찾으며 주님을 따르는 대한민국 되게 하소서.
02
회개하고 주께로 돌이키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모든 미신과 주술들이 끊어지고, 어둠의 권세가 떠나가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진리의 빛을 비추사 진리와 거짓이 드러나게 하시고,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진리 앞에 깨어나 주 앞에 순복하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그리하여 겸손히 주를 예배하며 따르는 대한민국 되게 하소서.
03
이제는 한국 교회가 주를 떠난 교만을 회개하고, 겸손히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그리스도의 심령으로 채워져 이 나라에서 하나님께서 맡기신 영혼 구원과 영적 부흥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게 하소서. 시편 139편의 말씀과 같이 성령께서 감찰하시고 능력 주셔서 은혜 안에 죄를 떠나 변화된 자로서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영적 열매를 풍성하게 맺어 올려드리는 한국 교회가 되게 하소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