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금요일은 인카운터 예배로 드립니다
여호와의 산, 떨기나무에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 깨우시는 시간입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께 집중되기 원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 인카운터 예배 시간에 함께 주님의 얼굴을 구하고 그의 통치 앞에 순복하는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완전히 소유하시고 다스리시기를 기대하며 나아옵시다.
- 일시: 6월 21일(금) 오후 8시
- 장소: 대예배실

TLC Summer Gathering을 안내 드립니다
국내 비전트립과 침례식, 그리고 매일 저녁 부흥집회로 이어지는 은혜의 파도 가운데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저녁에는 성령 대망회로 모이고, 낮에는 한국 곳곳에 있는 믿음의 유업들을 방문하여 기름부음을 받고 하늘문을 여는 교회로서 나아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로비에 게시된 포스터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정식 등록이 6월 16일(주일) 시작됩니다.
부산 캠퍼스에서 가시는 성도님들은 전체 진행에 있어 여러가지 사항들을 선택하시는 부산용 설문을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이츠'24 <다윗의 장막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하나님과의 대면(Encounter)으로 영적으로 깨어나 그리스도를 위한 삶으로서의 진정한 회복을 누리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주를 사랑하라 부르시는 이버지의 초청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첫사랑으로의 부르심이 들리십니까?
- 일시: 2024년 7월 16일(화)~7월 18일(목)
- 장소: 백석대학교 천안캠퍼스

다윗의 장막 기도회가 있습니다
주의 임재 안에 깊이 거하기를 소망하며 다윗의 장막 기도회로 모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거하시는 처소로, 영광을 운반하는 자로서의 부르심을 다시 한번 회복하여 뜨거운 열정으로 불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의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함께 모여 주를 구합시다.
- 일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 장소: 대예배실

교우 동정
[장례] 이혜란 성도의 오빠께서 지난 6월 14일 소천하셨습니다. 가족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와 은혜가 충만하게 임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윗의 장막 예배 컨퍼런스를 위한 기도문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고후 3:18)
01
다윗의 장막 컨퍼런스 가운데 주의 영광이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1:14’
모세에게 보이셨던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가 컨퍼런스의 비전과 운반하는 공동체 가운데 임하시길 원합니다. 성령의 충만함으로 모든 영혼들이 깨어나게 하시고, 우리의 눈이 열려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주의 진리와 거룩하심의 아름다움을 보게 하소서. 멀어졌던 주와 가까이에서 대면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모세가 주의 영광으로 얼굴이 환하게 빛난 것과 같이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모든 분들이 모세처럼 하나님의 그 영광의 빛을 비추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그 빛으로 말미암아 각 지역 교회가 회복되고, 무너진 다윗의 장막이 재건되며 대한민국의 교회가 새롭게 일어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02
주를 경외함을 부으셔서 하나님과의 영광의 대면을 준비하게 하소서.
‘진실로 그의 구원이 그를 경외하는 자에게 가까우니 영광이 우리 땅에 머무르리이다. 시 85:9’
주를 경외하는 자 위에 주의 영광이 함께 머무시는 이번 다윗의 장막 컨퍼런스가 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이 비전을 운반하는 스탭들 모두 주를 경외함을 놓치지 않게 하시고, 컨퍼런스에 함께 부르시는 모든 이들 빠짐없이 다 주를 경외함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주께서 친히 안식하며 머무실 영광의 처소가 될 수 있게 우리 안에 주를 경외하지 않는 모든 삶의 영역들을 회개하고 돌이키게 하소서. 오직 주를 경외함으로만 거룩하게 성별되어 영광의 처소로 준비될지어다.
03
첫사랑을 회복하는 시간되게 하소서.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고후4:6’
주께서 모인 모두에게 영광의 빛을 비추셔서 다시 처음 사랑을 회복하는 시간되게 하소서. 우리 각자가 임재의 집, 영광이 거하시는 집이 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주의 깊은 임재 앞에 잠잠히 함으로 예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첫사랑으로 돌아가게 하소서. 아버지의 영광 안에서 솟구치는 기혼샘처럼 넘치는 기름부으심을 받고 우리 마음에 비추신 하나님을 아는 영광의 빛을 비추게 하소서. 부르심을 받은 자로서 마르지 않는 생명수가 모든 삶의 곳곳에 흐르고, 고여있는 모든 신앙이 생명력으로 흘러 넘치는 능력있는 그리스도인으로 세워지는 성회가 되기를 선포합니다.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04
홍보와 등록의 문들이 활짝 열릴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들릴지어다 영광의 왕이 들어 가시리로다 영광의 왕이 누구시냐 강하고 능한 여호와시요 전쟁에 능한 여호와시로다 시편 24:7-8’
여호수아처럼 우리의 발이 닿는 곳마다 하나님의 통치가 임할 것을 선포합니다. 코로나 이후의 신앙의 침체를 전환시킬 시대적 사명을 가진 교회와 영혼들에게 이 소식이 전해지게 하소서.
하나님과의 대면을 통해서 지역교회가 능력있는 교회로 세워지도록 컨퍼런스를 사용하소서. 홍보의 문이 열릴것을 기도합니다. 꼭 만나야 할 영혼과의 신성한 만남이 있게 하시고 두드리는 곳마다 열릴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