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는 워십나잇으로 모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를 사랑하고 그리스도를 경외함으로 살기를 사모하는 자들의 모임, 워십나잇이 이번 주 목요일에 있습니다. 주를 맛보아 알고 더 가까이 가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함께 주를 높입시다.
- 일시: 6월 27일(목), 저녁 8시
- 장소: 대예배실

TLC Summer Gathering을 안내 드립니다
국내 비전트립과 침례식, 그리고 매일 저녁 부흥집회로 이어지는 은혜의 파도 가운데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저녁에는 성령 대망회로 모이고, 낮에는 한국 곳곳에 있는 믿음의 유업들을 방문하여 기름부음을 받고 하늘문을 여는 교회로서 나아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로비에 게시된 포스터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정식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부산 캠퍼스에서 가시는 성도님들은 전체 진행에 있어 여러가지 사항들을 선택하시는 부산용 설문을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금요일은 각 부서 및 셀 모임들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서 리더 또는 셀 리더에게 문의 바랍니다.
계속해서 주님 안에서 모이기를 힘쓰며 영광 올려드리는 사랑과 은혜가 풍성한 주의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리바이츠'24 <다윗의 장막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하나님과의 대면(Encounter)으로 영적으로 깨어나 그리스도를 위한 삶으로서의 진정한 회복을 누리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주를 사랑하라 부르시는 아버지의 초청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첫사랑으로의 부르심이 들리십니까?
- 일시: 2024년 7월 16일(화)~7월 18일(목)
- 장소: 백석대학교 천안캠퍼스

다윗의 장막 기도회가 있습니다
주의 임재 안에 깊이 거하기를 소망하며 다윗의 장막 기도회로 모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거하시는 처소로, 영광을 운반하는 자로서의 부르심을 다시 한번 회복하여 뜨거운 열정으로 불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의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함께 모여 주를 구합시다.
- 일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 장소: 대예배실

담임목사님 동정
담임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튀르키예 여정 중에 계십니다. 하나님의 은총과 인도와 보호하심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윗의 장막 예배 컨퍼런스를 위한 기도문
01
24시간 365일 내내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예배했던 다윗 왕과 같이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사모하고 갈망하는 계 4장~5장의 천상의 예배가 풀어지는 컨퍼런스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대면하는 역사가 일어날 것을 선포합니다. 굳어지고 메마른 마음들이 부숴지고 하나님을 향한 갈망함과 배고픔이 일어나는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국 교회 가운데 미지근하고 정체 되어있는 영성들이 부숴지고 살아계신 하나님 앞으로 나아와서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예배가 다시 회복 될것을 간구합니다. 주를 사모하는 예배자들이 주님 앞으로 달려나오는 은혜의 시간이 될것을 선포합니다. 하늘의 문을 여소서!
02
이 세대와 다음 세대가 깨어 일어날 것을 간구합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 한 사람이 깨어 일어남으로 지극히 큰 군대가 세워질 것을 선포합니다. 도시마다, 교회마다 하나님의 남겨진 세대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우리를 압도하시는 주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전 세대 가운데 부흥의 불이 붙어질것을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그대로 준행하는 예배자들이 일어나는 컨퍼런스가 되게 하소서. 특별히 한국 교회의 주의 종들 가운데 이 역사가 일어날 것을 기도합니다. 목회자, 교역자, 교사, 사모, 예배인도자, 복음전도자, 중보기도자 그리고 어린 아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일으키고 회복시키는 강력한 컨퍼런스가 되게 하소서!
03
홍보의 문이 열리고 등록 가운데 시온의 대로를 선포합니다.
등록을 고민하는 분들, 아직까지 이 컨퍼런스의 소식을 듣지 못한 자들 가운데 속히 이 소식이 들어가기를 기도합니다. 주를 향한 갈망함이 일어나게 하시고 이 카이로스 타임을 붙잡아 들어오게 하소서. 하나님을 대면하는 이 3일의 시간을 놓치지 않게 하시고 이 것을 향한 모든 사단의 방해와 계략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냅니다. 주님께서 불러주시는 모든 백성들, 주 하나님을 대면하는 시간으로 속히 들어오게 하소서. 그리스도를 향하여 거침없이 달려 나오게 하소서. 등록의 문을 활짝 엽니다. 모든 상황과 갈등과 고민들은 잠잠하여 질 것을 기도합니다. 적극적으로 하나님과 대면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