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의 교회에 오신 성도님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교회를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예배 후에 리셉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회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리더들과 대화하고 교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은혜롭고 충만한 주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 금요예배는 리바이브드 예배로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공동체로 하나님께 거룩하게 구별하여 올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주님의 교회가 제자 된 공동체로서 예배와 기도의 불이 멈추지 않고 뜨겁게 타오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불과 성령으로 기름 부으시는 은혜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모함으로 오셔서 예수님을 깊이 만나시고, 기쁨으로 주를 따라가는 은혜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일시: 9월 13일(금) 저녁 8시

새 성전과 교회를 위한 기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를 주님의 교회로 부르셔서 구속의 은혜로 변화시켜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의 때에 교회와 새 성전 가운데 이루실 놀라운 역사를 준비하는 기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이 거하시는 성전으로서 겸비되고 새 성전을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가 모두 하나님의 영광이 거하시는 성전으로 세워지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총과 선대하심의 역사가 새 성전의 모든 과정 가운데 이루어지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학개2:9)
- 일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리바이츠 송라이팅 커뮤니티 9월 모임을 안내드립니다
날마다 새로운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새 노래를 만들어 예배하며 예배곡 작사작곡을 배우는 리바이츠 송라이팅 커뮤니티 9월 모임이 부산캠퍼스에서 있습니다. 함께 새 노래로 예배할 성도님들을 초청합니다.
- 일시: 9월 10일(화) 저녁 7시 30분
- 장소: 주님의교회 부산캠퍼스
- 문의: 이흥배 목사

부산에서 청소년 사역이 있었습니다
지난 8월 31일 토요일, 리바이츠 사역팀이 더웨이브 집회에서 예배하였습니다. 하나님을 갈망하는 부산 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예배했던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스스로 거룩한 세대가 되고자 눈물로 드린 그들의 기도를 통해 많은 열매가 맺히길 소망합니다. 10대 때부터 그리스도를 위해 살아가겠노라고 결단하는 우리의 다음 세대가 사방에서 일어나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 워십 "Holy Forever 거룩 영원히"가 유튜브에 업로드 됩니다
커뮤니티 워십 "Holy Forever 거룩 영원히"가 이번 주에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됩니다.
이번 커뮤니티 워십을 통해 한국과 온 열방이 거룩하신 주의 이름을 높이고, 주의 통치가 온 나라에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함께 중보로 동역해주세요.

판교 캠퍼스 새 성전을 위한 기도문
하나님께 주님의 교회를 올려드립니다.
01
“그들은 오래 황폐하였던 곳을 다시 쌓을 것이며 옛부터 무너진 곳을 다시 일으킬 것이며 황폐한 성읍 곧 대대로 무너져 있던 것들을 중수할 것이며” [사61:4]
황폐하고 무너진 곳을 다시 세우시는 주님의 일에 동참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성도를 첫사랑으로 부르시는데에 주님의 교회가 먼저 아멘으로 답하여 서기 원합니다. 순전하게 주를 사랑하고 섬기는 교회로 서기 원합니다. 우리 안으로부터 정결하고 강력한 변혁이 일어나고 더욱 큰 연합이 일어나게 하소서. 느헤미야 때에 성벽을 재건하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일할 마음을 주신 바와 같이, 주를 향한 무너진 제단을 다시 세우시는 주의 일에 부르신 주님의 교회가 주를 순전하게 사랑하는 교회로서 강력하게 세워지게 하소서. 주님의 교회의 말씀 전파, 예배, 기도와 섬김, 교재에 주의 생수의 통치가 임하소서. 우리 안에 예수님께서 높이 들리실 때, 수많은 자를 예수님께서 인도하신다고 하신 약속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이러한 확장을 주님의 교회 안에 주소서. 이 성벽 안에 들어오는 누구든지 주의 말씀의 보호를 받고 말씀의 권능으로 성령의 역사로 세워지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이 역사가 커지기를 원합니다. 더 많은 주의 백성을 이렇게 세우기를 원합니다.
02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수1:9]
하나님께서 만세 전부터 계획하신 그 계획이 풀어지기를 원하며, 주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땅을 차지하여 그 자리에서 충성되게 주의 일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아버지께서 인도하시는 곳으로 명확하고 빠르고 담대하게 따라가기 원합니다. 그 자리로 나아가는 모든 길을 열어주소서. 모든 은총과 지혜의 문을 열어주소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신성한 만남의 역사와 부족함 없는 공급의 문을 여소서. 행정 절차에서도 완만하고 부드럽게 진행되게 하소서. 실질적으로 함께 일할 일꾼들을 사방에서 그 시간에 부족함 없이 보내주소서. 주님께서 주시는 길을 따라 정확한 시간에 새 땅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도비야와 산발랏과 게셈은 막아설 수 없음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03
주님의 교회에서 이 세대와 다음 세대를 세우는 사역에 있어서 더욱 확장되고 견고해질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미디어 사역과 다음 세대 사역에 기름부어주소서. 새 처소로 나아갈 때, 모든 방면에서 더 전략적이고 견고하여 다음 세대를 효과적으로 살리기를 기도합니다. 다음 세대 예배 사역과 메시지 전파, 캠프 등을 통하여서 이 세대와 다음 세대를 살리는 데에 있어서 더욱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더욱 효과적으로 연합할 수 있는 도약을 구합니다.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하나님의 통치안에 순복하여 주의 일을 전심으로 섬기는 부흥의 세대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장년부와 모든 교육부서, 리바이츠의 모든 사역에 더욱 기름부으시고 확장을 주시는 시간에 장소의 이동이 시너지가 되어 큰 도약이 있게 하소서. 한 명도 놓치지 않기를 원하시는 주의 마음이 강력하게 부어진 교회로 타오르게 하소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